센터소개

2020년 장애인식개선교육 발달장애인 전문강사 양성 - 온택트(비대면) 교육 개강! -

등록일 / 2020-09-24조회수 / 351

 

 

하트-하트재단 발달장애 인식개선센터에서는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의 지원으로 

2020년 장애인식개선교육 발달장애인 전문강사 양성사업」 온택트(비대면교육을 시작합니다.

 

온택트란비대면을 의미하는 언택트(Untact)와 온라인(On-line)의 합해서 만들어진 말입니다.

이번 온택트 교육을 통해 온라인에서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최소화하기 위해

9월 21일에 진행한 오리엔테이션도 화상으로 만나서 서로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9월 21일부터 10월 16일까지 3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 교육은 발달장애인에게 맞춰 교육과정을 구성했습니다.

먼저 교육 참여자가 온라인에서 들을 교육영상을 촬영했습니다.

 

장애인식개선교육 현장 전문가와 함께 하는 기초교육과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의 메인작가님이 들려주는 강의 스토리 구성교육(강사별 특성화교육), 

강의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스마트폰 영상제작 교육과 프레젠테이션 교육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교육에는 서울경기강원충남대구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매일 교육을 듣고 나서 소감도 함께 나눕니다.

 

 

이 교육을 통해 강사로서 자신감을 얻고교육현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바랍니다.

 

 

 

 

목록

  • 하트하트재단 메타버스 체험관 바로가기
발달장애 인식개선센터 지금은 교육 신청 기간이 아닙니다. 2022년 교육 신청 마감되었습니다. 하트-하트재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