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개

언론보도

NEWS 자료실

[국내 최초 발달장애인 유튜버] 한결씨를 소개합니다!

등록일 / 2019-06-26조회수 / 1,016

하트-하트재단국내 최초 발달장애인 유튜버 양성

유튜버 한결씨의 겉돌지만 박식한 이야기

 

  

 

 

 

 

연주자에서 유튜버로...종횡무진하는 발달장애인 이한결

유튜브 겉돌지만 박식한 이야기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

국내최초 발달장애인 유튜버 데뷔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중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오지철)은 국내 최초 발달장애인 유튜버를 데뷔시켰다유튜버 한결이 진행하는 영상은 겉돌지만 박식한 이야기」 채널을 통해 매월 시청 가능하다.

 

본 콘텐츠는 발달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을 좁히고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고자 기획되었다.

겉돌지만 박식한 이야기를 진행하는 유튜버 한결은 수준 높은 트럼펫 연주실력 이외에도 독학으로 일본어를 공부하게 된 이야기무대 뒤 연주자들의 모습 등 다양한 내용으로 콘텐츠가 진행될 예정이다또한 국내 최초 발달장애인 유튜버의 탄생을 기념하여 푸짐한 경품과 함께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이한결은 2015년 tvN <언제나 칸타레 시즌2>에 고정출연 한 바 있으며현재는 kobaco(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를 통해 장애인식개선 공익광고 출연에도 출연하는 등 팔색조 매력을 펼치고 있다.

 

하트-하트재단은 발달장애인이 사회 일원으로서 살아가는 모습을 유튜브를 통해 자연스럽게 시민들에게 보여주고더불어 함께 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지며 더 많은 발달장애인들의 사회적 참여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발달장애인 유튜버 한결씨의 겉돌지만 박식한 이야기’>는 서울특별시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 시사타임즈 바로가기 [클릭] 

☞ 에이블뉴스 바로가기 [클릭] 

 

☞ '겉돌지만 박식한 이야기' 유튜브 바로가기 [클릭]  

 

 

 

목록

  • 하트하트재단 메타버스 체험관 바로가기
발달장애 인식개선센터 지금은 교육 신청 기간이 아닙니다. 2022년 교육 신청 마감되었습니다. 하트-하트재단

닫기